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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스광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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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하루 20시간, 1년 365일을 쉴 새 없이 달리는 광고판!"

학생들의 등하교, 주부, 직장인 이동 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교통수단인 버스!
지속적인 노출 효과로 광고 인지율 상승에 효과적인 매체입니다. 광고비 대비하여 높은 효율성과 표적고객의 집중공략에 효과가 있으며, 이미지 광고로 매우 효과적이며 광고주의 브랜드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매체입니다.

- 버스광고의 장점
01.인구가 몰리는 곳에서는 두 배 이상의 효과
버스는 사람이 모이는 곳엔 꼭 함께 있습니다. 버스노선을 중심으로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이면 어디서나 눈에 띄는 친근한 매체입니다.
02.저렴한 단가
기존매체 대비 광고 단가가 매우 저렴합니다. TV광고료 대비(월 기준 약 1/10수준) 및 여타 매체의 광고료와 효과 측면에서 버스광고의 파급 효과가 월등합니다.
03.광고주가 원하는 지역을 집중적으로 활용
원하시는 지역을 효과적으로 이용 활용할 수 있습니다.
사람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을 선택하여 인지도 파급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04.최적의 가시거리로 최대의 효과
인도면 5∼10m, 차도면 20∼30m를 유지하면서 최적의 가시거리를 제공합니다.
소비자를 따라 다니는 적극적 이동 광고매체로서 달리는 와이드칼라의 효과를 배가합니다.
05.전천후 매체
버스광고는 주, 야 20시간을 움직이는 전천후 매체로서 계속되는 반복 소구를 통한 인지 상승효과와 생동감 넘치는 와이드칼라 및 현수막의 광고효과로 모든 면에서 타 매체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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